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반응형
반응형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6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 3일 또는 3박 4일 여행코스에 넣으면 좋은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추천장소입니다. 제주도 6월 날씨는 장마가 올 수 있고, 6월 중순과 말이 제주 수국 절정시기이므로 제주도 여행 장점입니다.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고살리 숲길
  • 아침미소목장
  • 비밀의 숲
  • 이승악 한라산 둘레길
  • 큰엉해안경승지
  • 스카이워터쇼
  • 송악산둘레길
  • 물영아리
  • 약천사
  •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1. 고살리 숲길

 

곶자왈 숲을 온전히 보여주는 곳으로 약 30~60분 코스로 적당하니 부담없는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숲길 중간에 위치한 "속괴"는 건천이지만 사시사철 물이 고여 있고, 폭우 뒤에는 멋진 폭포 까지 볼 수 있어 장마철 가시면 정말 멋지긴 하지만 안전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차 장소가 협소해 길 건너편 선덕사 주차장 또는 버스정류장 옆쪽에 주차하시는 것이 더 편안합니다.

고살리숲길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리 산54-2
무료

 

 

  2. 제주 아침미소목장

푸르른 초원이 넓게 펼쳐진6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제주아침미소목장입니다. 넓은 초원과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있는 아침미소목장은 곳곳이 포토스팟이었습니다. 목장 안 카페에서는 우유, 치즈 등 신선한 유제품과 유명한 카이막도 있으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미소목장은 한국에서 유일하게 자유방목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목장으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송아지들을 볼 수 있었고 유제품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득해서 제주도 아이와 갈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제주아침미소목장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10: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3. 제주 비밀의 숲

6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고요한 힐링이 필요하다면 비밀의 숲을 추천합니다. 안돌오름 안 편백나무 숲길이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기는 날씨가 좋은 날, 흐린 날 날씨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길을 걸으며 힐링하고, 중간중간 포토스팟마다 인생샷도 남겨볼 수 있어서 부모님도 좋아했던 곳입니다.

비밀의 숲
-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
- 09:00 ~ 18:00
- 입장요금 1인 3,000원

 

 

  4. 몽환적인 이승악 한라산 둘레길

 

 

 

안개 자욱한 숲길 산책을 해볼 수 있는 이승악 한라산둘레길입니다. 비가 살짝 오거나 안개 자욱한 날에는 숲길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승악은 코스가 잘 정비되어 있고 진흙 길이 덜해서 비올 때 가기에도 좋은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입니다.

 

 

 

  5. 서귀포 남원읍 큰엉해안경승지

큰엉은 한반도 포토존 덕분에 이제는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시간이었지만 포토존에 줄이 꽤 길었고 올레길5코스 시작점 부근이라 걷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야간조명 작업을 새로해서 이제는 저녁시간도 보다 쾌적하게 걸을 수 있는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주소: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13 
(입출구 2개 / 양쪽다 주차장 있음)
왕복 30-40분 코스
한반도 포토존까지는 15-20분

 

 

 

  6. 스카이워터쇼

 

 

 

6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4일 추천하는 곳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오쇼’가 연상되는 무대로 시원하게 솟아오르는 분수에 한 번 놀라고 무대를 수영장 삼아 다이빙을 하는 다이버들에 두 번 놀라는 스카이워터쇼는 1시간이 10분처럼 느껴질 만큼 짜릿하고 정말 재미있는 곳입니다. 쉬는 날 없이 하루 3번(09:40, 11:00, 14:30) 공연합니다.  

 

 

 

  7. 제주도 서귀포 송악산둘레길

송악산둘레길에서 보는 일몰은 언제나 감동 그 자체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방문하면 너무나 깨끗하고 선명한 일몰이 빵빵 터집니다. 이곳은 바람이 쎄고 기온이 내려가 매우 추워지니 따뜻하게 입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6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필수코스로 추천드리는 송악산에서는 6월 말 ~ 7월 초 수국도 볼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일몰 언제가도 감동적이고 일몰은 주차장에서 약1km 이동해서 보면 좋습니다. 둘레길 전체 2.5km입니다. 

주소: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1-1

 

 

 

 

 

  8. 제주도 서귀포시 물영아리

평화로운 제주의 풍경이 펼쳐지는 물영아리입니다. '람사르습지'로 지정된 물영아리 습지가 숨겨져 있는, 제주의 자연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코스에 따라 1시간~2시간은 걸리는 곳이니 약간의 준비는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9. 제주도 서귀포 약천사

동양 최대의 법당을 자랑하는 절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물이 솟는 샘물과 사철 흐르는 약수가 있는 연못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사리탑, 대형분수대, 연못 같은 시설이 마련된 덕에 말이 필요없는 웅장함을 자아냅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293-28

 

 

 

  10. 제주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눈부신 크리스탈 바다 앞에서 먹는 고등어쌈밥 맛집입니다. 칼칼한 묵은지에 부드러운 고등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완전 배 터지게 먹고 기분 좋았습니다. 웨이팅 있는 집이라 미리 예약하면 바다뷰 자리에 앉아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매일 09:3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포장, 주차가능

 

 

충북 옥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요즘 취향

 

충북 옥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요즘 취향

충북 옥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꼬박꼬박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배우 신하균이 주인공이었던 드라마 괴물의 촬영지가 충북 옥천이었죠. 드라마에 등장한 부소담악의 아름다운 풍경과 세트장으

Cloud.oho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