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행복한 국내여행-직접 찍은 사진/경상남도 + 경상북도
- 2020. 2. 3. 21:23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해운대 밤에 가볼만한곳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부산에 사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부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많습니다. 부산에 대한 로망처럼 부산 여행을 꿈꾸고 더러는 부산에서 살아보고 싶다라는 생각도 하는데요 그만큼 부산은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서울에도 여행지가 많듯 부산에도 여행지가 많아서 1박 2일 여행이라면 부산의 'ㅂ'도 못 보고 가는 겁니다.
그 중 부산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아이와 가볼만한곳, 해운대 밤에 가볼만한곳을 참고하여 즐거운 부산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누리마루Apec하우스
동백역1번 출구에서790m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관람시간 매일 09:00 - 18:00
입장시간 9~17시
누리마루 APEC하우스는 순수 우리말인 누리(세계) 마루(정상)와 APEC 회의장소인 APEC하우스를 조합한 명칭으로 “세계 정상들이 모여 APEC회의를 개최한 장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공간으로 지상 3층 규모에 높이는 24m입니다.
야경도 예쁜 곳이라서 해운대 밤에 가볼만한곳으로도 최고의 공간이며 부산 해운대 어린이 가볼만한곳으로도 좋습니다. 동백섬 안에 있어서 함께 둘러보는 코스이며 해변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오륙도 스카이워크도 다녀오면 더 좋은 부산 여행코스가 된답니다.
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 해수욕장부터 송정 해수욕장까지 총거리 5.9km입니다만 일부 구간만 걸을 수 있습니다. 저도 달맞이길에 있는 해월정 주변만 산책했고 바다 풍경이 워낙 좋았는데요 체력에 따라 걸으면 되고 저는 약 40분 정도만 이용했습니다.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달맞이길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이며 부산의 몽마르트르라고도 불리는 길입니다. 예로부터 이곳은 푸른 바다, 백사장, 동백숲,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절경으로 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이며 부산팔경(釜山八景)의 하나이기도 해요.
방문하기 좋은 시간은 일몰 무렵인데요 해가 지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또 해운대 밤에 가볼만한곳으로도 산착하기 좋은데 해운대 달맞이고개와 청사포에서 바라보는 저녁달은 운치가 있다고 하여 대한팔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베이101
더베이 101은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몇 년째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면서 야경도 예쁘고 맥주 마시기 좋은 곳이라서 해운대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1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다녀왔는데 이국적인 분위기에 해외 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맥주나 호프를 이용하지 않고 그냥 구경만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더베이 101은 요트를 탈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맥주 호프집이나 카페도 있고 디저트, 푸드트럭, 이탈리안 음식점 등 이용할 것들이 많습니다. 주차요금은 비싼데 안에 있는 상점들을 이용할 경우 무료입니다. 굳이 차를 가져오지 말고 머물고 있는 부산 호텔에 차를 그대로 두고 걸어오면서 해운대해수욕장 야경도 함께 보면 좋습니다.
동백섬 동백공원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1위는 동백섬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동백섬 안에 있는 테마공원을 동백공원이라고 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끝에 있기 때문에 그냥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봐도 될 것 같고 부산 해운대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필수인 곳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더베이 101, 동백섬,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등은 다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차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걸어서 이동하는 부산 여행코스입니다. 당일치기 여행이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참 여행하기 쉬운 동선이 나옵니다. 부산 동백섬 동백꽃은 12월 ~ 1월까지 보기가 좋습니다.
부산시립미술관
월요일 휴무
연휴인 경우 운영하고 그 다음 평일 휴관
화, 수, 목, 일요일 10:00 - 18:00
금, 토요일 10:00 - 21:00
성인(개인) : 5,000원 성인(단체) : 3,000원
청소년,하사이하 군인, 예술인패스소지자(개인) : 3,000원
청소년,하사이하 군인, 예술인패스소지자(단체) : 2,000원
부산시립미술관도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젊은 층부터 어르신들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독특하고 빠져들 수밖에 없는 풍경이라서 해운대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관람료는 본관 기획이나 특별전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인기가 높으면서 느릇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부산 여행의 쉼표를 찍어줄 부산시립미술관! 꼭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센텀 스파랜드
매일 06:00 - 23:00 (22시 00분 입장마감)
주중 성인 : 17,000원 주중 학생 : 13,000원
주중 조조/심야 : 12,000원
주말/공휴일 성인 : 20,000원 주말/공휴일 학생 : 16,000원
주말/공휴일 조조/심야 : 15,000원
온천 스파인 센텀 스파랜드는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면서 평점도 9점대입니다. 조용하면서 분위기도 좋기 때문이고 친절함 평도 높은 편입니다.
도심 속 휴양지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부산 해운대 근처 가볼만한곳 스파랜드는 세계 각국의 전통 사우나와 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두 종류의 성분을 함유한 천연 온천수와 다채로운 시설이 있어 국내 힐링여행지 베스트 10이기도 합니다.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금요일과 주말 09:00 - 22:00 입장마감 1시간 전
대인(13세~성인) : 29,000원
소인(만3세~12세) : 23,000원
장애인 요금 : 17,000원
36개월 미만 : 무료
입장료가 비싼 편인데도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부산 해운대 어린이 가볼만한곳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은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입니다. 다녀온 사람들의 평점도 9.5점 이상입니다.
생물들이 너무 건강해보이고 먹이주는 체험도 있어 해운대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최고인데요 물고기 종류도 많고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진 곳이 많아 아이들 사진찍어줄 곳도 많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곳이에요. 인터넷으로 예약할 경우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사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소개하는 청사포는 제가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는 곳인데요 먼저 청사포는 청사포 방파제에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청사포 방파제 아래로는 위에서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한 달맞이 고개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은 청사포에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까지 걸어서 다녀오는 코스를 추천드리는데요 청사포에는 뷰도 좋고 예쁜 카페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에이치어스부터 동서식품이 만든 모카사진관이라는 곳도 있었습니다. 카페인더스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으며 멋진 바다를 보며 루프탑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청사포에 간다면 방파제, 카페인더스,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까지 다녀오셔야 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사실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위는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휴가지로 유명한 곳이며 주변의 빼어난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전국 제일의 해수욕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개장기간은 매년 6월~9 월 중순입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이 아니더라도 부산 빛축제인 해운대 빛축제가 열리는 곳이라서 부산 가볼만한곳 1위도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힐스파
매일 00:00 - 24:00
사우나 : 8,000원
사우나+찜질방 성수기/주말/휴일 변동 : 12000~15000
찜질이용시간 12시간 추가이용시 : 1,000원
요즘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정말 핫한 곳은 힐스파인데요 오션뷰 찜질방, 온천수스파, 해운대 사우나, 해운대 스파로 다녀온 사람들의 평점도 높은 곳입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주차 발렛이라 매우 편하기 때문이죠. 인터넷으로 예매할 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에 위치한 힐스파는 국내 최고의 Ocean View를 자랑하는 해운대 아이와 가볼만한곳입니다. 해운대 바다의 멋진 풍경을 만끽하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이곳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