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반응형
반응형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제주 용담해안도로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곳이라면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입니다. SNS를 타고 빠르게 인기가 많아진 곳인데요 얼마 전에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으로도 이곳을 소개했었는데 며칠 전에 또 다녀왔습니다. 


11월 제주도 가을 날씨가 좋아서 지난 번에 다녀왔을 때보다 더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제주공항 근처 관광지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내비에는 용담해안도로로 검색이 되는데 제주 무지개 해안도로로 검색해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가 시작되는 입구에 포장되지 않은 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하고 둘러볼 수 있어요.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기는 하지만 해안도로 안쪽으로 도두동 맛집들이 많고 맛집들 앞에 갓길 주차가 가능하도록 주차선이 그어져 있으므로 그곳에 주차를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무튼 주차 문제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구요.


가을이라 제주 무지개 해안도로에도 억새가 잔뜩 피었습니다. 가을가을한 제주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를 하고 평화스러운 조형물을 지나면

본격적으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가

시작됩니다.



바다를 끼고 해안도로를 산책할 수 있어서

제주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로

늘 인기가 많습니다.



멀리 낚시하는 분들도 보이고

슬슬 산책하면서 그런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제주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곳 명소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인생사진 제주 핫플레이스에 포함되는 곳이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입니다. 저위에 올라서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사진찍으면 정말 인생사진이 나오는 곳입니다.



무지개색깔로 방지석이 설치되어 있는 곳인데 제주 라이어들이 좋아하는 곳이며 주변 해변과 어우러져서 그림같은 풍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아래에 제주 인생사진 명소 무지개 해안도로의 풍경을 담았습니다.





곳곳에 조형물이 있어서

함께 사진찍기 좋구요



외국인 여행자들도 많았어요.

특히 중국 여행자들이

많았는데 다들 인생사진

남기기 위해 해안도로 아래까지

내려가서 사진을 찍습니다.

위험한 곳은 아니에요.



가을 억새와

제주 요트투어도

보였구요



사진 오른쪽 부분에

사람 엄청 많은 거 보이시나요?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는

엄청 유명해진 곳이라서

단체 여행자들도 많이 왔어요.



안 그래도 예쁜 제주 해안도로를

무지개색깔로 칠해서

더움 아름다워진 곳


제주의 색이 더욱 그윽해지는

멋진 곳입니다.





바로 이런 모습입니다.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에 오면 바로 저기 위로 올라가서 사진을 남기는 일이 필수인데요 "나는 인생 사진 찍으러 제주로 간다"라는 말을 탄생시킨 주인공입니다. 



제주도 여행이라면 그냥 걷는 일로도 굉장히 행복한데요 바다를 감상하면서 걸을 수 있는 제주 해안도로는 그 중에서도 여행의 기쁨을 안겨주는 곳이죠. 그런데 그곳에 이렇게 무지개 색으로 단장을 해 놓으니 더 멋진 곳이 되었습니다. 


저 위에 올라 인생사진 찍는 일을 놓치지 말아야겠죠!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소요시간은 사진을 얼마나 찍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길지 않은 곳이라서 그냥 걷기만 한다면 10분 이내면 되구요 사진 좀 찍고 천천히 걷는다면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제주공항과 워낙 가까워서 렌트카를 반납까지 약 1시간이 남는다면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