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7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르면 7월 중순부터 휴가를 시작하는 분들이 있어서 지금 가볼만한 여행지를 찾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전남 7월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7월 가볼만한곳을 많이 찾는데 그만큼 휴가지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경기도 7월 여름에 가볼만한곳부터 7월 축제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울산

 

7월에 갈만한곳으로 울산에 가볼만한곳 울산 동구 가볼만한곳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난해에 여름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울산이 선정되었던만큼 여름에 어울리는 여행지는 울산입니다.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매력적인 울산은 수국을 볼 수 있어 7월 여행지 추천장소인데요 대왕암 공원에 가면 수국을 볼 수 있으며 바다의 바람을 맞으며 시원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태화강국가정원십리대숲, 대왕암공원, 태화강국가정원, 간절곶, 자수정동굴나라, 울산해양박물관, 주전몽돌해변, 자드락숲, 진하해수욕장이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2. 수국의 성지 - 거제도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남 가볼만한곳은 거제도입니다. 거제도도 울산처럼 수국이 있는데요 길에도 수국이 많이 있어 수국의 성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7월 제주도 여행을 가면 더 화려한 수국을 볼 수 있지만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면 거제도가 7월 갈만한곳이겠죠.

거제도는 섬이기 때문에 해수욕장도 엄청 많습니다. 캠핑을 할만한곳들도 많기 때문에 충청도 가족 여행지 여름에 가면 좋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신선대, 매미성, 바람의 언덕,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외도 보타니아, 거제포로수용소, 거제씨월드, 거제맹종죽테마파크, 구조라해수욕장, 다대갯벌체험마을이 있어 경상도 여름 휴가지 추천으로도 최고입니다.

 

 

  3. 경남 진주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상도 여행지 추천 진주입니다. 역사적으로 배울 곳이 많은 진수성부터,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선물같은 공간 경상남도 수목원, 진양호 공원은 노을 맛집이기도 하지요. 진주레일바이크 놀이공원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며 진양호 동물원, 진주어린이 박물관, 진주랜드 등 온가족이 즐길만한 곳이 많습니다.

더군다나 7월 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연꽃세상, 연꽃마을 비실마을이 있습니다. 연꽃향과 자연이 어우러져 진한 향과 알록달록 색감으로 힐링이 가능한 곳이죠. 진주 여행이라면 여름 강주연못에서 연꽃을 보거나 경남 수목원 수련원에서도 연꽃을 볼 수 있습니다. 강주연못 연꽃이 유명하다는 걸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4. 함안 연꽃테마파크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상남도 함안이 있습니다. 경남 여행지 추천으로는 너무 유명한 곳들이 많아서 사실 함안은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 중의 한곳인데요 따라서 조용하고 사람이 적은 여행지를 찾는다면 7월 여행지 추천 함안이 있습니다. 연꽃이 너무 아름다운 함안 연꽃테마파크는 7월의 무더위도 잊게할만큼 아름답고 향기롭습니다.
 
함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함안강나루 생태공원, 강주해바라기 마을, 악양생태공원, 함안연꽃테마파크, 조선시대 풍류를 즐기던 무진정, 입곡군립공원, 악양루, 고려동유적지, 함안박물관, 함주공원 등이 있습니다.

 

 

  5. 대부도

 

도시락과 컵라면 싸들고 노을뷰 즐기며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안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대표적인 장소가 대부도입니다. 도로가 좋아져 한층 더 가까워진 서해의 센셋맛집은 여기만한곳이 없다라는 건 가본 사람들은 다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경기 7월 가볼만한곳, 경기도 수도권 여름에 가볼만한곳으로 대부도를 추천드립니다. 대부도는 여름 나들이 가기에 좋은 곳으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더군다나 아이와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대부도라서 경기도 여름 휴가지로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역시! 섬여행이 되겠지요. 대부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탄도항, 방아머리해수욕장,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유리섬박물관, 전곡항, 대부해솔길 1코스, 종현어촌체험관광마을, 바다향기 수목원, 안산어촌민속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6. 연천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기도 연천을 추천드립니다. 수도권 가볼만한곳으로 괜찮으면서 사람들이 많이 안 오는 곳을 선택한다면 프라이빗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연천입니다. 연천은 캠핑의 성지라서 캠핑을 할 곳들이 많으니 캠핑족이라면 국내여름휴가로 연천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연천 글램핑이 엄청 유명합니다.

연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주상절리 아름다운 폭포 재인폭포, 향기로운 허브빌리지, 고대산 자연휴양림, 한탕강 관광지, 연천 호로고루, 연천 전곡리 유적, 동이리 주상절리, 동막계곡(경기도 여름 휴가 갈만한곳), 고대산, 전곡선사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7. 전라북도 부안

7월 전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을 찾는다면 부안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부안에서는 갯벌체험, 해수욕도 가능하고 캠핑을 할만한 곳이 많습니다. 조용하고 예쁘면서 아담한 부안 모항해수욕장에서는 무료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바다를 향해있는 아주 좋은 곳이라 여름 시즌에는 자리차지가 상당히 치열할 것입니다.

부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가장 핫한 변산해수욕장에서도 캠핑이 가능하지만 유료입니다. 변산반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모두 자연친화적이라서 전라도 여행지 추천으로 완벽합니다. 채석강, 변산해수욕장, 고사포해수욕장, 부안영상테마파크, 변산해수찜, 모항갯벌해수욕장, 국립변산자연휴양림, 격포해수욕장 등이 인기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8. 여수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이라면 전남 여수가 빠질 수 없죠. 제 주변에서도 여름 휴가 전라도는 여수를 많이 선택합니다. 교통이 편하기도 하고 볼거리가 다채롭고 해수욕장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수하면 밤바다와 야경인데 7월 8월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밤바다를 걷거나 야경을 보는 것은 꿀같은 휴식과 힐링이 되어준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돌산공원, 만성리검은모래해변, 오동도, 여수 예술랜드, 여수해양공원,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여수해상케이블카, 아쿠아플라넷 여수, 이순신광장, 고소동 벽화마을이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9. 충남 부여

7월 축제, 7월 갈만한곳 아주 유명한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가 있습니다. 인기 많았던 아이유 주연 '호텔 델루나'의 촬영지가 부여 사랑나무라고 알려지면서 지금 가볼만한 여행지로 아주 핫하게 떠올랐습니다.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충청도 충남은 부여 연꽃축제를 즐겨보시고 부여 사랑나무를 방문해서 아이유처럼 인생사진을 찍어보면 어떨까요?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궁남지, 부소산성, 구드래나루터 선착장, 백제문화단지, 국립부여박물관, 사랑나무가 있는 부여 성흥산성, 낙화암, 부여정림사지, 부여롯데리조트아쿠아가든, 서동요테마파크가 있습니다.

 

  10. 스노쿨링과 투명카약 - 삼척

7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마지막 강원도 여름에 가볼만한곳 삼척이 있습니다. 특히 삼척 장호항은 투명 카약과 스노쿨링을 할 수 있어 여름 강원도 여행 갈만한곳 7월 8월 최고의 인기 명소입니다. 레일바이크와 케이블카까지 있어서 다채로운 체험과 재미는 물론이고 동굴까지 있어서 판타스틱한 7월 여행지 베스트 추천입니다.

바다, 해수욕장, 스노쿨핑, 투명카약, 캠핑, 레일바이크, 케이블카, 여름에도 시원한 동굴! 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은 여름 6월 7월 8월 강원도 여행 갈만한곳 삼척이 있습니다.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우울하고 답답한 마음이 날려버리면서 한적하고 안전한 국내 여행지에서 가족과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겠지요

Cloud.ohostory.com

8월에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8월에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8월에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장마도 끝이 나고 여름의 절정 8월이 돌아왔습니다. 7월 내내 폭염에 가마솥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고 8월 중순까지는 폭염이 지

Cloud.oho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