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설날 인사말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준비한 것은 2024년 설날 인사말은 덕담 한마디로 좋은 명언, 그리고 설날 인사말 좋은글과 보편적으로 널리 사용하고 있는 설날 인사말 문자나 카톡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날 아침 좋은글, 좋은시도 함께 넣어보았으니 스스로도 읽어보며 마음을 굳건히 할 수 있겠습니다.

 

2024년 설날 인사말

 

2024년 설날 인사말

 

 

설명절 인사말 좋은글로 활용할 수 있는 간단 문구! 짧지만 인상적인 느낌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글귀를 활용하면서 이 글귀에 "설 명절 즐겁게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장만 추가해  주어도 남다른 설명절 인사 이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인만큼 청룡 이미지로 만들어보았습니다.

 

 

 

 

  2024년 설날 인사말

 

끊임없이 노력하고 공들인 것을 실력이라는 이름으로 풀어내는 날이 올 것입니다. 지금 당장 일이 술술 풀리지 않는다고 주저 앉지 마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분명 있을테니까요. 무너지지 않는 2024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과 행복 가득한 설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라도 더 챙겨서 곳간을 그득 채우고 싶은 욕심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꽉 채워 넣으면 시야를 돌릴 여유조차 없습니다. 적당히 비워둬야 다시 채울 수 있다는 여유와 함께 자신을 돌아볼 기회도 생기는 것, 비었다는 것은 없다는 것이 아니라 무엇인가를 해볼 수 있다는 가능성일 것입니다. 2024년 설명절 쉼과 여유를 느끼며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 설날 인사말

 

  설날 인사말 문구 이미지

 

지금 내 가진 것이 부족하다고 슬퍼하기보다는 '모자란다'의 여백, 그 여백이 오히려 기쁨의 샘이 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운 마음이 뭉개뭉개 피어나는 2024년이 되길 바라며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스스로 당당한 어른이라고 여기고 싶다면 자신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당당히 실천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그렇지만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디고 나아간다면 그리 힘든 일도 아닐 것입니다. 2024년 힘든 일이 있더라도 모두 극복하는 호랑이 기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설명절 행복하고 기쁨 넘치는 연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설날 인사말 모음

 

2024년에는 하고자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설명절 행복한 시간 즐겁게 보내시고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겨울 건강 잃지 않도록 코로나 조심하셔야합니다. 새 마음으로 다가오는 봄날을 기다리며 늘 기쁨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勤賀新年! 2024년 설날입니다. 계획하신 모든 소망 이루시고 행복, 건강, 웃음 모두 가득한 계묘년 되길 바랍니다. 설명절 연휴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설날 인사말 이미지

 

새희망 새출발! 2024년 설날입니다. 설을 맞이하여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가족의 따뜻한 정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설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라는 거 잊지 마시고, 늘 건강하세요.

 


어제보다는 오늘이,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행복한 2024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설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독감 조심하셔야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번 설날 인사말에서는 새해 좋은글, 설날아침 좋은시도 담아보았습니다. 정말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새해 좋은 시를 보내주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아끼고 좋아하는 시를 설날 인사말에 맞게 변형해 보았습니다.

 

 

 

 

  설날 인사말 좋은글

 

우리가 이제 까지
살아옴에 있어
생활의 모든 것들이
많을 때도
부족할 때도 있었지만

항상 시간에 쫓겨 살아온 생활이
너무도 안타깝다
시간이 지나 뒤돌아보니
가는 세월은 어쩔 수가 없나보다

 


과거를 생각하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지만
우리는 항상 과거에
붙잡혀 살고 있다
생각에 잡혀있지말고
나를 뒤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생각하며

자 이제 다시 새로운 삶을 위해
다시 시작해보자
새해 새마음으로
어제보다 오늘이 더 행복하기를
누구보다 나 자신을 가장 사랑하기를
그날그날이 남은 생에서 
가장 좋은 날이라는 것을 마음 속에 새기며
2024년 우리 마음 속에 긍정의 씨앗을 뿌리자

 

 

  설날 인사말 좋은글 좋은시

 

"생각을 한 곳에 모아 욕심이 동하게 하지 말고,
뜨거운 쇳덩이를 입에 머금고 목이 타는 괴로움을 스스로 만들지 말라."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고 한참 지난 뒤에 돌이켜보면
작은 점처럼 사소하거나 소소한 것이 지금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왜 유독 크게 보일까요.
그것 아니면 안 될 것 같고, 그것만 온통 보이고
다른 것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하나의 목표에만 매달린 적이 있습니다.
다른 것은 다 시시해서 그것만 이루고자 했을 때
늘 무언가에 쫒기는 듯 불안했고
모든 일이 내게만 불공평한 것 같아서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 시절을 돌이켜보니
문제는 모두 내게 있었습니다.
내가 조금은 부족하고 실력이 모자란 거였습니다.
그것 아니어도, 세상은 잘 돌아가는 줄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혹, 무언가에 조바심을 내거나 실망하거나 좌절해있다면
한 발짝 뒤로 물러나 바라봐도 해답이 보입니다.
이 어려움 또한 다 지나갈 것,
느긋하게 바라보아야겠습니다. 

2024년 설날 아침 당신에게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며
예쁘고 향기로운 시간에 머물기를 바라며

 

 

 

  설날 인사말

 

민족 최대 명절인 즐거운 설날입니다. 부처님이 온화한 미소와 자비가 온 가정에 넘치어 올 한해 가정이 두루 평안하고 모든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과 사랑 충만한 설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 
힘차게 떠오른 2024년 새해의 희망찬 기운을 가득 받으시고 밝고 희망찬 새해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설연휴 잘보내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설날인사말문구

 

행복한 설명절 연휴입니다. 2024년에는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고 돈도 아주 많이 버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2024에는 계획하신 모든 소망 꼭 이루시고 행복과 건강, 웃음, 행운, 재물복이 아주 그냥 넘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설명절 되세요. 

 

2024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하시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설명절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설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승승장구하는 2024년 되세요.

 

 

   2024 설날 인사말

 

춥지만 가족이 함께 모여 따뜻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즐거운 설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큰 기운 받으시고 힘차게 달리는 2024년 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더욱 부자 되시고, 건강과 행복이 따르길 축복합니다. 새해 만복이 가득하시고 즐거운 명절 되십시오.

쉬워 보이는 일도 해 보면 어렵고, 못할 것 같은 일도 시작해 놓으면 이루어집니다.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일 2024 갑진년에는 모두 이루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인사말 2024 갑진년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걱정근심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 가득하며 넉넉한 연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마음 가득 웃음꽃 피는 2024년 설연휴 되십시오.

도란도란 정겨운 이야기 꽃이 피어나는 설명절입니다. 새해의 힘찬 다짐이 변치 않고 2024년 한해가 반짝반짝 빛나기를 기원합니다.

 

 

  설날 덕담 사자성어

 

-수적천석(水滴穿石) 
작은 물방울도 끊임없이 떨어지면 결국 돌에 구멍을 뚫을 수 있다는 의미의 사자성어 수적천석이 있습니다. 큰 일은 한 번의 노력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작은 노력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하다보면 꿈에 다가설 수 있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말아야 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4년 꿈에 도달하는 성공이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명절 되십시오. 

 

 

  새해 사자성어 인사말 모음   아이들 설날 덕담 모음

 

-일신월성(日新月盛) 
일신월성은 나날이 새롭게 다달이 번성하도록 만든다는 뜻으로 2024년 시작을 응원하고 성장과 발전,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날이 새롭고 번성하며 발전하여 풍성한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는 문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설날 자식에게 주는 덕담으로 추천합니다.

-일진월보(日進月步)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나타내는 사자성어입니다. 하루하루 나아가고 달이 갈수록 앞으로 걸어가니 발전이 거듭되고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희망적인 의미의 설날 덕담모음으로 아이들에게 좋습니다.  

 

 

  설날 인사말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모음 더 많이 확인해보시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멋지고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 원한다면 설명절 사자성어가 가볍지 않고 좋습니다. 아이들 설날 덕담모음이나 새해인사 사자성어, 며느리에게, 자식에게 주는 설날 덕담, 설날 세배 덕담으로도 사자성어를 활용하면 설날 좋은 덕담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