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반응형
반응형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행을 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해외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 많아졌는데요 12월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찾는 분들이라면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5를 참고하셔도 되겠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뿐만 아니라 가정 일에 지치고 사회생활, 사람에 치인 당신을 위해 연말 연시 해외 여행 저렴한 곳으로 다녀오면 좋겠죠. 수험생 뒷바라지하느라 고생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떠나는 연말연시 해외여행의 느낌도 좋습니다.





 다낭


최근 해외여행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라면 다낭일텐데요 주변에서도 다낭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가장 많고 여름 휴가로도 많이 다녀오는 곳입니다. 한국의 겨울이라면 따뜻한 여행지가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으로 더 어울리는데 딱 다낭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낭은 휴양, 관광, 맛까지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뛰어난 해외여행지로 저렴한 물가에 친절한 사람들 이 있어 경비도 비교적 저렴해서 한국 여행객들이 최애하는 해외여행지가 되었습니다. 푸른 바다와 백사장을 따라 초특급 리조트들이 늘어서 있어 온전한 휴양을 즐기기에 더욱 좋아 연말연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다짐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미케 비치는 28km의 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천국과 같은 풍경이 펼쳐져 다낭의 필수 여행코스입니다. 해변에 있는 선베드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일광욕을 하거나 서핑과 해양 레포츠를 즐긴다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입니다.




 대만


대만에서는 타이베이와 가오슝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먹방과 관광을 모두 잡을 수 있는 타이베이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타이베이는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용산사가 있고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로 알려진 국립 박물관, 타이베이 랜드마크라 불리는 타이베이 101 빌딩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어서 화려한 볼거리가 존재합니다. 대만여행이라면 먹방의 즐거움도 놓칠 수 없습니다.



대만 여행 꼭 먹어보아야할 음식으로는 국민음식으로 불리는 것들이 있습니다. 대만 사람들의 국민 음식인 루로우펀과 우육면, 쫄깃쫄깃한 곱창 국수와 샤오롱바오 등은 한국사람들의 입맛에도 잘 맞아서 먹는 즐거움도 챙길 수 있습니다. 망고 빙수와 밀크티 그리고 땅콩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도 가득한 대만 여행,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에서 망설일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태국 방콕


방콕은 인도의 영향을 받아 화려한 유적지나 건축물 등을 접해볼 수 있는 곳으로 연중 더운 날씨를 보입니다. 하지만 한국의 추운 겨울이라면 덥고 따뜻한 날씨가 더욱 매력적이기에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깨진 중국도자기를 이용해 만들었다는 왓포사원과 여행객의 성지라는 카오산로드 등 볼거리도 풍부한데요 시간이 넉넉하다면 태국 가까이에 있는 라오스도 좋은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동남아 여행지 태국의 방콕은 새벽사원과 황금절벽사원 등이 필수 여행코스입니다. 먹거리는 물론이고 즐길거리, 역사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끊임없이 상위권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중국 청두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색다른 장소를 찾는다면 중국 청두를 소개합니다. 그동안 중국 청도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청두라하니 조금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익숙한 해외 여행을 많이 가보셨다면 중국 청두는 어떤가요?



청두는 중국 쓰촨성의 성도입니다. 인구 1600만의 거대 도시지만 한국 사람들에게는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특별한 볼거리가 있는 중국 청두는 자이언트 판다 보호구역이 있어 대나무 숲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는 판다를 만날 수 있어 기억에 오래 남을 해외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청두는 사천성의 주도로 우리가 알고 있는 '사천 음식'의 발상지인데 사천 음식이라하니 이제 조금 알 것 같지 않은가요?


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 중인 훠궈, 마라샹궈, 마라탕이 모두 사천 요리에 속하므로 중국 청두 여행을 간다면 이러한 음식 원조를 맛볼 수 있게 됩니다. 맵고 얼얼한 요리뿐만 아니라 가지를 튀겨 매콤달콤한 소스를 얹은 위샹체즈, 마파두부 등 우리가 그동안 알지 못했던 매력있는 음식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홍콩



홍콩 시위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럼에도 홍콩 여행은 사람들이 꾸준하게 가고 있고 여전히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어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시위대를 만날까봐 걱정이 된다면 시위가 일어나는 지역을 피하면 될 것이고 또 최근 다녀온 사람들 역시도 시위대를 한 번도 보지 못했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홍콩은 맛있는 음식, 볼거리도 좋지만 쇼핑을 빼놓을 수 없죠.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이 모두 모여 있을 뿐 아니라 같은 브랜드라도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신상을 먼저 구하거나 저렴하게 살 기회도 많아서 쇼핑하기 좋지만, 좀 더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메가 세일 기간을 노려야 합니다. 


홍콩 세일기간은 크게 6 ~ 8월, 12월부터 2월까지 두 차례인데 그래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되는 곳입니다. 미식의 도시답게 히말라야 산 핑크 소금, 트러플, 프랑스 캐비어와 푸아그라 등 고급 식재료와 향신료도 많고 주류가 면세되어 저렴한 가격에 빈티지 와인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장이 텅장이 된다는 홍콩이지만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홍콩으로 따뜻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