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올해 유독 비가 많이 오기도 했고, 큰 태풍도 연거푸 지나가면서 가을이 빨리 오는 느낌이 들어요.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아침엔 제법 춥게 느껴지는데 이러다가 갑자기 겨울이 올 것 같은 기분 저만 느끼는거 아니죠?

나무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 단풍 빛깔도 제각각이라 더 화려한 장소부터  푸른 하늘과 맑은 호수를 배경으로 단풍과 알록달록 힐링할 수 있는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장소,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을 만큼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곳까지 이렇게 멋진 나무숲을 거닐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드는 전국 가을에 가면한한 여행지 베스트 정리하였습니다.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1. 대구 이월드 가을

 

지금 이월드를 가야하는 이유는 이미 시작된 이월드 가을축제 때문입니다. 인생꽃사진관이라 하여 가을꽃들로 가득한 이월드는 지금 5천평의 드넓은 가든에 황화코스모스가 가득 피어나고 있어서 83타워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핑크뮬리도 예뻤습니다.

 


정문에서부터 할로윈스럽게 놀이공원 변신한 우산로드와 이월드 곳곳에 설치된 할로윈 포토존은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게 해줬고 비비프렌즈 가든에서 귀여운 비비프렌즈와 핑크뮬리도 가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가을 꽃과 함께 이월드에서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축제기간 9월17일 - 10월 31일

 

 

 

  2. 경남 하동 스타웨이 스카이워크

악양평야 경남 하동 가을 풍경입니다. 10월 중순이 예쁘더라구요. 두 눈을 가득 채운 노란빛 바다 평사리들판과 발 밑에서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을 볼 수 있는 경남 스타웨이하동스카이워크 전망대입니다.

 

 


150m 상공 위에서 첩첩이 이어진 백운산, 지리산 산줄기와 약 83만여 평 평사리 들판의 멋진 풍경을 함께 감상해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 내 3층 카페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한 잔도 가을을 아름답게 해주는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같이 가면 좋은 여행지는 지리산 신선대에서 바라보는 하동의 전경 하동 형제봉구름다리와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화개장터, 핑크뮬리가 있는 동정호, 경남 하동 단풍 구경갈만한 곳 삼성궁입니다.

경남 하동군 악양면 섬진강대로 3358-110
09:30~18:30
성인 3,000원 / 7세 이상~18세 미만 2,000원
카페 내 음료 구매는 별도
주차 가능(무료)

 

  3. 경남 함안군 악양둑방

코스모스와 황화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악양둑방길입니다. 둑방길을 따라 저전거 길+ 산책에 댑싸리도 있고, 꽃밭 부지가 엄청 넓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경남 가을 여행지 베스트 중 한 곳입니다.

주소 : 경남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3-4

 

 

 

  4. 전북 익산서동축제

 

가을 밤하늘 아래 반짝이는 천년의 사랑 전북 익산 서동축제입니다. 신라 선화공주와 백제 서동 왕자의 설화가 은은한 색색의 빛이 담긴 유등이 되어 가득 채웠습니다. 백제의 빛, 해상왕국의 빛 전시부터 서동별빛정원, 한지등산책로까지 가을밤의 낭만을 한껏 즐겨볼 수 있는 전라도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백제 향수, 왕관만들기를 비롯한 10가지 체험 행사와 백제의 무사가 되어보는 백제무사체험, 공원 위 하늘을 나는 야간열기구 탑승도 즐길 수 있어요! 공원 내 설치된 조형물들은 축제 기간 외에도 11월 13일까지 전시된다고 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같이 가면 좋은 여행지는 마을 한가운데 크게 위치한 한강 이남 최대 대나무 군락지 구룡마을 대나무숲과 백제 문화의 발자취와 참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국립익산박물관이 있습니다.

전북 익산시 금마면 고도9길 41-14 익산서동공원 일원
16:00~23:00
이용요금 : 무료
입장료는 따로 없으나 부스별 유,무료 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5. 전남 장성 백양사

 

전남 장성 백양사는 쌍계루 백양사의 또 다른 포토 스팟입니다. 예로부터 단풍 최고 맛집은 백양사라 하여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필수였습니다. 

 


백양사의 단풍나무는 잎이 작은 애기단풍이라고 합니다. 모든 단풍은 오전이 가장 예쁘다고 합니다. 애기단풍은 물이 더 곱게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후엔 방문객이 더 많으니 꼭 눈 뜨자마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전남 장성군 북하면 백양로 1239 대웅전

 

 

  6. 고창 선운산도립공원 

내리쬐는 햇살의 따스함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듯 한 고창 선운산도립공원 전북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선운산은 원래 도솔산이었으나 백제때 창건된 선운사가 유명해지며 선운산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호남의 내금강 으로 불리울정도로 그 경치가 빼어나다고 합니다. 

 


일주문을 지나 선운사로 오르는 길은 수 많은 단풍과 은행나무로 색색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특히 고요하게 흐르는 도솔천에 반영된 가을의 모습은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주소: 전북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42-86 선운사

 

 

 

  7. 안성 팜랜드

아이들과 한때를 보내기 좋은 안성 팜랜드입니다. 경기 남부에서는 안성 팜랜드를 추천합니다. 안성 팜랜드에는 양, 토끼, 타조, 말, 소 등의 동물들이 있어 아이들과 동물체험을 할 수 있으며 넓은 초원이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여름에는 야외수영장이 있고 봄에는 호밀밭 축제 등이 열립니다. 9월 하순에는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만개하니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하절기 2- 11월(매표 마감 17시)

 

 

  8. 충북 단양 양백산 전망대와 구인사 단풍

 

충북 양백산 전망대에 오르면 단양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탁 트인 곳을 찾아 답답한 마음을 풀고 싶은 분들에게 충북에서는 양백산 전망대와 하늘재를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추천합니다. 해발 664m인 양백산 전망대에 올라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9. 전라북도 정읍 내장산

단풍이 아름다워 예로부터 조선 8경의 하나로 꼽히는 정읍 내장산은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주요 암석이 안삼암으로 되어 있어 정산 부근까지 케이블카가 운행하고 있어 등산이 서툴러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산 꼭대기에는 가파른 절벽이, 산 경사면에는 애추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내려올 땐 천천히 걸어 내려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 1207

 

 

 

  10. 충남 태안 청산수목원

가을에 가장 예쁜 팜파스를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벌써 가을이 찾아온 청산수목원 안에는 다양한 포토존은 물론 팜파스와 함께 핑크뮬리도 피어있습니다.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충청도 가을 여행지로 추천 드리는 곳 중 하나입니다. 

현재 태안 청산수목원은 홍가시나무가 이제 막 한 잎씩 빨간색으로 변해가고 있고, 핑크뮬리는 9월 중순쯤 분홍색으로 물들기 시작합니다. 세 군데의 스팟을 모두 둘러보시고 싶으시다면 10월초중순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연꽃길 70 
이용시간 : 하절기(6월-10월) 08:00-19:00
입장료 10,000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