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좋은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7

반응형
반응형

후기 좋은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7


꼭 다시 가고 싶은 그런 캠핑장으로 뻐꾸기가 아침에 잠을 깨울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귀마개도 뚫고 들려오는 뻐꾹뻐꾹 소리가 저는 그렇게 좋았습니다. 자연을 느끼며 프라이빗하게 캠핑할 수 있는 경상남도 캠핑장 추천 BEST 소개하니 경상남도 여름휴가 가볼만한 곳이나 경상도 주말에 갈만한 곳으로 참고해보세요.

 

후기 좋은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7

 

 

 

  1. 밀양호반캠핑장

위치 : 경남 밀양 밀양호반캠핑장
댕댕이 동반 6kg 이하 가능
카라반 불가 차박 가능
요금 1박 비수기 4만원 / 성수기 5만원

 

 


제일 안쪽이더라도 차로 짐 옮길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관리동 가면 매점이있고 24시 무인자판기에 맥주, 소주, 음료, 장작등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샤워시설도 나름 깨끗하고 목욕탕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밀양호반캠핑장 일단 명당은 A03번에 뷰가 막힘없이 펼쳐집니다. 여기가 매너타임이 잘 안지켜진다는 평이 많았는데 저희땐 사람이 많았는데도 조용했습니다. 너무너무 좋았고 완벽했어요. 벌레도 없고 밤엔 시원하고 경상남도 밀양 캠핑장으로 추천합니다.

 

 

 

  2.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위치 : 경남 산청군 지리산대경캠핑장
댕댕이 동반 불가능
카라반 불가입니다.
차박가능하고 5천원 추가해야합니다.
요금 : 1박 4만원
예약문의: 0507-1321-0593
예약 : 지리산대경 홈페이지 실시간예약 
입실 14:00 - 퇴실 12:00
매너타임 22:00 이후
화장실, 샤워장, 매점 있어요.

 


지리산의 웅장함을 사진에 다 담을 수 없다는 게 아쉬울 정도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경남 캠핑장 best입니다. 경남 산청군 캠핑장 추천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은 대가 덕을 쌓아야 갈 수 있다는 캠핑장으로 지리산 천왕봉이 한눈에 보이는데다 방송출연까지 하며 정말 핫한 경상도 캠핑장 추천 장소입니다. 캠퍼라면 꼭 한번은 가봐야 할 명소라는 소문이 자자한 곳이죠.

탁트인 푸른 마운틴뷰와 시원한 하늘뷰가 예술인 캠핑장으로 캠핑장 앞으로는 지리산 천왕봉이 보이고, 옆으로는 중산리 계곡이 흐르고 있어 깨끗하고 시원합니다. 여름에는 간이수영장도 있고 10분거리에 있는 계곡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트램플린, 족구장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아요. 캠핑장 주변에는 관광지 지리산 천왕봉, 동의보감촌, 경호강 비경 산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 많아서 관광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3. 밀양 서당골오토캠핑장

 

위치 : 경남 밀양시 무안면 삼화길 680-23 서당골오토캠핑장(밀양 영안지)
댕댕이 동반 소형견만 가능합니다.
카라반 불가입니다.
차박가능합니다.
1박 40,000원, 2박 80,000원
입실 오후2시 / 퇴실 오후1시
추천 사이트 : 도라지1, 마당1-1, 오죽3
샤워장, 화장실, 개수대 등 편의시설 있습니다.
매점 있고 장작 판매합니다.

 

 


마운틴+저수지의 뷰가 워낙 아름다운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장소로 뷰멍의 원조격인 밀양 캠핑장입니다.  탁트인 잔디뷰에 넓은 사이트, 프라이빗함까지 갖추고 있어서 잘 가꿔진 정원 속 캠핑장  느낌이었습니다. 가는 길이 험한 편이고 도로가 좁아서 퇴실하는 사람들이 다 나오고 2시 이후에 가는 게 좋습니다.

 

 

  4. 남해편백자연휴양림

위치 : 경남 남해 남해편백자연휴양림
댕댕이 동반 불가능
카라반 & 차박 불가능
요금 : 1박 주중 1.5만원, 주말 16500원
휴양림 입장료- 대인 1천원, 청소년 500원

 


모기밥이 되어도 즐거운 편백숲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저는 여름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나뭇가지랑 초록 잎 사이로 보이는 하늘 구경과 쏟아지는 햇살도 낭만적이고 행복했던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장소입니다.

마스크 틈으로 들어오는 편백향과 맑은 공기 덕분에 편백나무 피톤치드 무한흡입하며 푹~~쉬고 왔습니다. 초록초록 숲속의 우리집 너무 좋아서 벌써 그리운 풍경입니다. 운무가 가득하고 새소리가 물소리가 귀가 따갑도록 가득해서 아, 자연에서의 힐링이란 이런 것이구나 느꼈습니다. 꼭 가보세요!

 

 

  5. 경남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위치 : 경남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132
댕댕이 동반 불가능
카라반 & 차박 불가능
요금 1박 주중 2.5만원, 주말 3만원, 성수기 3.5만원
예약 전화 : 070-8988-4000
입촌/퇴촌: 오후2시/오전11시
화로대, 장작 판매합니다.
매점 없습니다.  

 


사천시에서 운영하는 오션뷰 캠핑장, 비토국민여가캠핑장도 요즘 경상도 캠핑장 추천 BEST 장소로 엄청 유명합니다. 총 26개의 데크사이트와 14개의 글램핑 사이트로 이루어진 캠핑장이며 시설은 시에서 관리하다 보니 매우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모든 데크사이트가 독립적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프라이빗한 오션뷰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네요. 사이트 옆 주차는 어려우며, 짐은 관리실에 전화를 주시면 골프캐디카? 같은것으로 사이트 까지 짐을 모셔다 드리는 특이한 시스템이라 진짜 마음에 들었고 관리실에서 사천바다케이블카 5천원(1인기준) 할인권도 받을 수 있으니, 시간 되시면 할인받아서 케이블카 타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6. 경남 밀양 구만산장 오토 캠핑장

위치 : 경남 밀양시 산내면 봉의리 937-9
댕댕이 동반 불가능합니다.
카라반 불가입니다.
차박가능합니다.
요금 : 1박 4 ~ 5만원
예약일 오픈 :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매너타임 : 오후 11시
사이트 개수 : 펜션, 평상 포함 73
편의시설 : 매점, 와이파이 가능

 


산새 소리에 눈이 떠지는 정말 청아하고 맑은 경남 캠핑장 추천 BEST 장소입니다. 푸르른 나뭇가지에 옹기종기 모인 이른아침 산새들의 합창에 잠을 깨니까 이게 기분 나쁘지 않고 함박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캠핑과 트레킹까지 갖추고 있어서 경상도 캠핑장 추천 최고의 코스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뷰가 좋기로 아주 유명한 캠핑장으로 구만계곡 뷰도 볼 수 있고 캠핑장 인근 구만골에서 인생사진도 가능합니다. 대평 캠핑장으로 오토캠핑장과 펜션이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영장, 트램폴린, 계곡까지 모든 게 준비되어 있는 완벽한 캠핑장이었습니다.

 

 

  7. 김해 천문대오토캠핑장

위치 : 경남 김해시 생림면 인제로 545-59
댕댕이 동반 불가능합니다.
카라반 & 차박 가능합니다. 
요금 1박 평일 3.5만원 ~ 5만원

파쇄석사이트 1박 4만원, 2박 7만원이었고 데크사이트 1박 5만원, 2박 9만원인데 일단 이곳은 예약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고 부산에서 1시간 정도 걸리니까 부산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사이트 크기는 큰편이라 공간 남아서 테이블 셋팅도 가능했습니다. 사이트 바로 앞에 주차 가능했습니다.

추천사이트는 큰곰자리 5~6번인데 굉장히 넓은 데크, 뷰 좋습니다. 작은곰자리 1~3번도 추천하는데 냉장고가 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너무 만족했던 캠핑장으로 예약이 어려워서 자리도 어쩔 수 없이 마지막 남아있는 곳으로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도 여름에는 작은곰자리 무조건입니다. 냉장고가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