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반응형
반응형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소중한 이들에게 잘 지내라고 새해인사를 전하지만 사실 잘 지내는 게 말처럼 쉽지 않은 시기를 겪고 있는 우리입니다.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계묘년 토끼의 해, 그리서 준비한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모음입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도 함께 넣었으니 새해 인사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모든 후회는 괴롭기도 하고 조금 늦은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괴로운 후회를 통해서 사람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후회스럽지만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같은 잘못을 하지 않기 위해 노력을 다한다면 그 사람의 삶을 바꾸는 큰 계기가  생길 것입니다. 후회해봤자 소용없다는 말이 있지만 후회한다고 이미 늦은 것은 아닙니다. 2023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금, 2022년 실천하지 못한 일들로 마음이 쓸쓸하기도 하고 코로나로 힘들었던 일도 많았을 거예요. 감사했던 분에게 마음을 전하고, 아쉬웠던 일들은 이제 마음에 접어넣고 이 겨울, OO님이 가장 따뜻하면 좋겠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겨울이 우리 몸과 마음을 시리게 만들지만 새해의 떠오르는 희망이 그 모든 것을 이겨내길 바랍니다. 한 해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 자기만큼의 거리가 있고 자기만큼의 보폭이 있으니 남들보다 늦다고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기준으로 가다 보면, 삶은 언젠가 잘 익은 사과처럼 단맛을 냅니다. 그 단맛이 최선을 다한 목표이자 결실입니다. 2023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혀지기를 기원합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좋아하는 일에 종사한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며 행복한 일입니다. 좋아하진 않지만,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한다고도 합니다. 그러나 이왕 시작한 일, 힘겨운 일이라는 생각보다는 즐겁게 임한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것이 긍정이요, 희망을 가져오겠지요. 2023년 새해도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해 봅니다. 임인년에는 희망찬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는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밝아오는 새해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행운을 잡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고 가장 좋은 무기는 결국 꾸준한 노력입니다. 행운이란 누구나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노력하는 자에게만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동안 충분히 잘해왔듯이 2023년에도 열심히 살면 모든 행운을 잡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 조심하면서 건강한 날들 되시길 기원합니다.

 

 

★인간의 의지는 무엇이든 바꿀 수 있는 위대한 힘입니다.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그 의지와 노력이 계속된다면 모두가 불가능하다 말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한 것으로 얼마든지 바꿀 수 있을 거예요. 힘들었던 2022년 충분히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용기 잃지 마시고 웃음 잃지 않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신을 잘 알면서도 때로는 모를 때가 있습니다. 내 능력의 끝이 어디인지, 내가 잘 할 수 있는지 시도하지 않고 나의 능력을 비하하고, 노력 없이 가두어두는 일은 없어야할 것입니다. 2023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혀지기를 기원합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벗은 맑은 산소 같은 존재입니다. 믿음으로, 의리로 맺은 사이입니다. 서로 위에 서려고 애쓸 필요도 없고, 좋은 것만 보여줘야 하는 사이도 아닙니다. 허름한 것을 함께 먹어도, 궂은일을 함께 해도 미안해 하거나 후회하지 않는 사이입니다." 

2023 한 해 동안 옆에 있어주고 격려해줘서 고마워. 계묘년에도 너와 내 사이가 변함없길 바라며, 새해 더 건강하고 행복하자.

 

 

★이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때로는 수많은 역경을 맞이하는데 그 어떤 역경도 앗아가지 못하는 것이 우리 마음에 담긴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 사랑이 만들어내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지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사랑 많이 나누시며 평안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너무도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저무는 해에 아프고 슬프고 힘들었던 마음들은 훌훌 떠나 보내고 밝아오는 새해는 꿈과 희망, 행복을 가득 품고 희망차게 맞으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계묘년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나비에게 아낌없이 꿀을 나눠주는 민들레와 꽃 속의 꿀을 빨되 민들레를 상하게 하지 않는 나비처럼 우리도 이웃들과 사랑은 나누고 상처는 주지 않는 그런 사이였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칭찬 많이 해주고, 도전은 멈추지 않는 2023 새해의 시작이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2023년 새해 모든 일을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은 밖에서 오는 것도 아니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 순간 아주 가까운 곳에 있을 수도 있죠. 작은 일에도 기쁨을 느끼고 소확행하는 2023년이 되기를 기도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만사형통 하세요.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2022년 수고 많았어 토닥토닥! 언제나 잘하고 있겠지만 2023년에는 더 많은 용기를 가지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는 멋진 OO이가 되길 바랄게. 원하는 일 모두 이루고 아프지 말자. 새해 복 많이 받자, 우리!

 

 

★꿈을 이루는 일은 꿈을 꾸는 일에서 시작됩니다. 꿈을 꾸지 않는다면 이룰 수 없는 꿈도 없습니다. 또한 원하는 것을 움켜쥘 수 있는 것은 오직 본인의 손에서만 가능합니다. 지난 한 해 쉼 없이 달려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계묘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제아무리 각박한 세상이라도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모두 선함이 있습니다. 그 아름다운 선함을 이처럼 배려심 넘치게 표현할 수 있다면 더욱 큰 사랑과 감동을 전할 수 있겠지요. 습니다. 누군가는 성공하고 누군가는 실수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어렵지만 마음만은 따뜻함을 잃지 않는 2023년 계묘년 되시기 바랍니다. 살아가는 모든 순간들이 행복으로 빛나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록 예상했던 시간보다 늦게 달렸다고 해도 끝까지만 달렸다면 어떤  달리기에서도 성공한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우리 삶에 실패란 없습니다. 2023년 계획하시는 모든 일 꼭 이루시고 건강하세요.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와 오는 해가 교차하는 이 순간, 감사한 시간입니다. 1년 열두달을 무사히 보내고 내가 지금 여기 있음에, 2023년 계묘년을 시작하고 새로운 시간을 맞이합니다. 한결같은 그 마음 고맙습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풍성한 기쁨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