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여행 추천 국내 온천 순위☆

반응형
반응형

온천여행 추천

국내 온천 순위 베스트 10


따뜻한 물에서 몸을 녹이면 겨울 추위도 무찌를 수 있을 것 같은 온천여행 추천! 오늘은 국내 온천 순위 베스트 10인데요 예약 순위 중 가족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을 모아서 베스트 10을 정리했습니다.


먼저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국내 온천 순위 베스트 10에는 수안보 온천, 덕구온천, 온양온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 이천 테르메덴, 백암온천, 부곡온천, 리솜포레스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 등이 있습니다. 


올 겨울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온천여행 추천! 지금부터 우리나라 온천 순위를 살펴봅니다.





 수안보온천


충청북도 충주시에 있는 수안보 온천은 겨울 충청도 여행지 추천으로 최고인 곳인데요 얼마나 유명한 곳인지 수안보 온천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왕의 온천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에 유익한 무기질이 정말 많은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안보 온천은 저도 다녀온 국내 온천 순위 중의 한 곳인데요 더조선호텔 수안보, 수안보 하이스파, 수안보 온천랜드, 수안보상록호텔, 한국콘도 수안보 등 숙박시설이 대거 보여있는 곳입니다. 령산 자연휴양림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겨울 트레킹을 즐길 후 수안보 온천에서의 하룻밤을 추천드립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


겨울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라면 1위는 석모도 미네랄 온천입니다. 이곳 역시도 제가 다녀온 국내 온천 순위 중의 한 곳인데요 매일 오전 7시 ~ 오후 9시까지 강화석모도미네랄온천에서 온천과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9000원, 소인은 6000원입니다.



입구에는 무료 족욕탕이 있어서 저는 무료 족욕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는데요 강화도는 수도권과 워낙 가까워서 겨울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나 겨울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쉽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중의 한 곳입니다. 드라이브 삼아 당일치기 여행도 추천합니다.




 울진 덕구온천


국내 온천여행 추천, 세번째는 경상북도 울진에 있는 덕구 온천리조트 스파월드입니다. 이곳에서는 겨을에도 마음껏 물놀이를 할 수 있는데요 스파월드로 입장할 경우는 대인 35000원, 소인은 26000원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간단한 온천욕일 수도 있는데요 그럴 경우 덕구 온천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9000원이고 소인은 6000원이므로 울진 여행을 하고 나서 시원하게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는 숙박도 가능한 시설입니다.




 아산 온양온천


국내 온천 순위 네번째는 전통적으로 인기 많은 아산 온양온천입니다. 전철로 이동하더라도 전철역에서 내린 후 500m가 되지 않아 편안하구요 대온천탕 가격은 성인 8000원, 소인은 4500원으로 다른 온천여행 추천 장소보다 저렴한 감이 있습니다.



워낙 물이 좋기로 소문나 있는 온양온천은 온천욕을 즐기다가 더우면 노천탕으로 나가서 바람도 쐴 수 있어서 들락날락하기 좋습니다. 국내 온천 순위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무척 재미있는 공간이기 때문이죠.




 이천 테르메덴


국내 온천여행 추천 다섯번째는 이천 테르메덴입니다. 가족여행자는 물론이고 커플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무척 많은 곳인데요 숲속의 노천 온천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테르메덴 풀장, 스파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보아도 알겠지만 이천 테르메덴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납니다. 찜질스파, 사우나, 실내 풀장, 실외 풀장 등 겨울철에도 놀거리가 가득한 곳인데요 대인은 평일에 4만원, 주말에는 4만 5천원, 소인 평일에는 34000원, 주말에는 38000원입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국내 온천 순위 여섯번째는 충북 제천에 있는 포레스트 리솜입니다. 콘도 리조트 시설로 사우나, 찜질방만 즐길 수도 있고 또는 스파와 찜질방, 사우나 종일권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겨울 충청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인기가 많은데 객실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만족도도 높은 곳입니다.


사우나만 이용할 경우 대인은 1만원, 소인은 7천원이며 사우나 이용 후 찜질방을 이용할 경우 5000원을 추가해야합니다. 하루 종일 이용권은 성인 55000원, 소인은 40000원입니다.




 백암온천


이번 온천여행 추천 장소는 울진에 있는 백암온천 관광특구입니다. 1979년에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었는데 사실 신라 때부터 알려진 아주 유서깊은 온천입니다. 50년 전통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습니다.



울진은 국내 최적의 자연치유 1번지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습니다. 청정해역을 가지고 있고 금강송 군락지, 금강송에코리움, 구수곡휴양림, 자연용출 보양온천과 덕구온천, 백암온천까지 있는 곳이지요. 겨울 여행지 베스트 50을 찾으셨다면 울진을 추천드립니다.




 창녕 부곡온천

온천여행 추천, 국내 온천 순위 8위는 창녕에 있는 부곡온천입니다. 부곡하와이 엄청 유명했던 곳이고 저는 중학교 때 수학여행으로 부곡하와이를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나이를 짐작할 수 있죠. 부곡하와이는 없어진 곳이니까 하지만 저랑 연령이 비슷한 분들이라면 부곡하와이를 떠올렸을 때 추억이 몽글몽글할 것 같습니다.



창녕 부곡온천에는 여러 숙박시설, 콘도, 리조트 등이 있고 그 중에서 부곡스파디움으로 가면 온천과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년 봄에는 부곡온천축제가 열릴 정도로 이곳도 국내 온천 순위에서 유명한 곳인데요 2020년이면 부곡온천축제는 27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지리산 온천랜드


겨울 전라도 여행지 추천, 전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온천여행 추천 지리산 온천랜드가 있습니다. 노천테마파크, 온천사우나, 찜질방을 이용하는 성인 요금이 14000원, 소인은 11000원으로 다른곳보다 요금이 저렴한데요 온천 사우나만 이용할 경우 성인은 1만원, 소인은 8000원입니다.


이왕이면 하루 숙박을 하고 오는 것도 좋습니다. 지리산이 한 눈에 보이는 민족의 영산이 있는 곳이라서 천혜의 자연 경관을 보며 노천테마파크를 즐기는 것은 연말연시 국내여행 가볼만한곳으로도 으뜸입니다.





 덕산 리솜스파캐슬


6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덕산 온천은 건강한 워터파크 리조트입니다. 콘도와 리조트 시설이 있고 최근 리뉴얼 되어서 더 특별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충남 예산군에 있기 때문에 예산 가볼만한곳으로 최고인 예당호 출렁다리도 함께 둘러본다면 더 알찬 여행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온천여행 추천, 국내 온천 순위 베스트 10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살고 있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으로 따뜻한 겨울 여행 다녀오시고 건강한 겨울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