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우울하고 답답한 마음이 날려버리면서 한적하고 안전한 국내 여행지에서 가족과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겠지요. 멀리 가지 않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가 이번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선호되고 있는데 그에 어울릴만한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1. 상족암군립공원&구절산 폭포암 출렁다리

한려수도의 상족암군립공원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공룡박물관에서는 여러 종류의 공룡화석과 실제 공룡발자국 화석을 만날 수 있는데 아이들과 즐길 수 있고 실내이기에 시원한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좋습니다. 인생사진 촬영으로 화제가 된 상족암군립공원은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장소로 경남 여름휴가 가볼만한곳 입니다.

 


구절산 폭포암과 출렁다리는 559m의 구절산 아래 깎아지른 듯한 아찔한 높이의 벼랑에 자리 잡고 있어 바다와 들녘을 모두 아우르고 있는 풍경을 선사해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힐링을 선사합니다. 구절폭포 사이를 잇고 있는 출렁다리는 큰 부담없이 다녀오기 적합하며 크고 작은 9개의 폭포를 만날 수 있어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가볼만한곳 시원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2. 경남 남해 보물섬전망대 & 국립 남해편백자연휴양림

남해보물섬전망대에서 보이는 옥빛 바다도 아름답지만, 스릴 만점 스카이워크는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 휴가지 추천 장소입니다. 하늘과 바다 사이를 둥둥 떠서 걸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무더위를 날릴 수 있으며 바다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힐링여행지 베스트 10 찬사를 받습니다.

 


남해바다 인근 한려해상국립공원 북단에 위치한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은 편백 나무들이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어 국내 여름여행지 베스트 50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산림욕과 함께 남해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곳이라 할 수 있고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크고 작은 섬들과 금산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전망을 보여주니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여행지로 힐링할 수 있습니다. 

 

 

 

  3. 송도 용궁 구름다리&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송도해수욕장 명물 ‘송도 용궁 구름다리’는 투명한 바닥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고, 다리가 제법 흔들거려 걷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망대에 이르면 송도해수욕장, 부산 영도와 남항대교, 송도 해안둘레길, 파도치는 기암절벽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가슴 뚫리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는 해운대 미포에서 달맞이터널, 청사포, 송정에 이르는 4.8㎞ 구간을 시속 15㎞로 약 20분 정도 달리면서 해안을 감상하게 됩니다.

 

 

 

  4. 슬도 해파랑길 걷기&울산 대왕암공원

 

 

 

시원한 풍경을 보며 여름 걷기 좋은 길 여행지로 추천하는 울산 해파랑길 8코스 중 슬도~대왕암공원~일산해수욕장 5.6km 구간은 부담없이 걸을 수 있는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로 풍경이 매우 좋습니다. 대왕암공원 해안산책로에 303m의 출렁다리가 완공되어 경남 여름 여행지 베스트 50으로 더욱 주목받습니다. 1만5000그루의 소나무가 펼쳐지는 울산 대왕암공원은 바다를 보며 한적하게 걸을 수 있는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장소입니다. 피톤치드를 느끼며 상쾌한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5. 선자령 풍차길&안목 커피 거리

바다와 산을 모두 품은 바우길 코스는  여름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로 무척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하얀 풍차가 보이는 길을 따라 양떼목장을 만나고, 바다가 보이는 강릉을 한눈에 조망하는 전망대도 있어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최고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걸었다면 안목해변 커피거리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면 여름휴가 국내여행지로 더욱 만족할 수 있습니다. 안목해변에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서 해변 산책을 할 수 있죠. 

 

 

 

 

  6. 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미인폭포

탁 트인 바다에 탄성이 절로 나오고 천혜경관을 바라보며 멍때리기 좋은 삼청 장호항도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투명하고 맑은 바닷물은 그 어떤 곳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청명함을 자랑하는 여름 힐링여행지 베스트 10로 투명 카약과 스노클링 등 레저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여름휴가 계곡추천 미인폭포는 한국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데 고려청자를 연상케 하는 희뿌연 물 색깔 때문에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잘 알려졌죠. 청량감 넘치는 소다색 물이 시원함을 선사하는 미인폭포는 여느 폭포는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7. 태백 바람의언덕&용연동굴

 

거대한 풍력발전기를 배경으로 서서 시원한 산바람을 만끽하면 절로 코로나 블루가 날아갈 것만 같으니 국내여름휴가 가볼만한곳이라면 이곳입니다. 탁 트인 시야에 들어오는 태백의 능선을 따라 끝없이 이어진 풍경을 보노라면 눈도 마음도 몸도 힐링입니다.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용연동굴은 국내 동굴 중 가장 높은 해발 920m 지점에 위치합니다. 3억년전에 생성된 석회 동굴로 대형광장을 비롯 리듬분수, 다양한 석순, 동굴산호, 종유석, 석주 등의 생성물과 관박쥐, 장님 새우 등 38종의 생물이 서식하고 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한여름에도 동굴 내부 온도가 섭씨 영상 10도 안팎을 유지해 시원한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을 찾는다면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함께 몽토랑산양목장도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8. 용담 섬바위&진안 반월제

캠핑클럽 핑클이 다녀간 곳 전북 진안 용담 섬바위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어떤가요? 여름휴가 전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추천됩니다. 마이산의 풍경을 멀리서, 그리고 신비롭게 볼 수 있는 곳으로 숨겨진 명소, 국내 조용한 여름 여행지 진안 반월제가 있습니다. 마이산의 모습이 반월제에 그대로 내려앉아 감동적인 풍경을 볼 수 있는 여름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입니다.

 

 

 

  9.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소등섬

40년생 이상 된 편백나무 군락이 우거진 숲이 펼쳐져 있는데 피톤치드와 음이온을 가장 많이 내뿜는다는 편백나무와 산야초들이 군락을 이루고 있어 최고의 ‘숲캉스’로 국내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장흥의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는 맑고 투명한 하늘을 가지고 있고 울창한 편백 숲을 산책하면 국내여름휴가 가볼만한곳으로 만족할 수 있습니다.

함께 가볼만한 소등섬은해안가 외길을 따라 한 굽이 돌아 들어선 어촌이 한적하고 고요해 마음이 절로 편해지는 장소로 국내 조용한 여름 여행지, 여름 휴가지 조용한 곳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되는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입니다. 소등섬은 작은 ‘모세의 기적’을 체험하는 신비로운 섬으로 하루에 두세 차례 썰물 때가 되면 바닷물이 빠지며 섬으로 이어진 길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냅니다.  

 

 

 

  10.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해상케이블카

세계 최대 초대형 바다분수로 음악과 분수, 영상 레이저 빛이 뿜어내는 다이나믹한 연출은 여행을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주면서 휴가철 가볼만한곳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유달산 정상부에서 해상을 지나 고하도에 이르는 케이블카로 해상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도해의 금빛 낙조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시원한 여름 힐링여행지 베스트 10이면서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이 공존하는 목포는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전라도 장소 중 으뜸입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후기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후기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후기 해외여행이 어려워졌을 때 신혼부부들이 국내여행으로 신혼여행을 대체하였는데 그때 제주도와 함께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가 낭만적인 거제

Cloud.ohostory.com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자연이 안겨주는 포근한 정취에는 옛정취가 묻어 있어 트래킹하기 더 없이 좋은 장소가 서산입니다. 특히 용유지는 사시사철 독특한 분위기가 있고 

Cloud.oho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