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반응형
반응형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이번 여름에는 제주도 날씨에 비가 많지 않습니다. 여름 장마도 왔나모르게 싶도록 비가 조금 왔고 작년에는 에어컨 없이도 시원했는데 올해는 정말 덥네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끈적하고 제주도 8월 날씨는 더 더울 것 같습니다.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소개하는 곳은 8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4일에 추가하면 좋은 곳으로 시원한 물놀이 장소부터 핫한 카페,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8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 3일을 담았습니다. 

 

 

  1. 제주 청굴물

제주의 새로운 인생샷 스팟으로 더운 여름 시원한 쉼터가 되어주는 청굴물입니다. 김녕해녀마을의 용천수가 있는 풍경으로 김녕마을에 있는 청굴물은 잘 알려지지 않은 신비로운 곳으로 용천수(지하수)가 솟아나는 곳으로 돌로 만들어진 원형의 터 청굴물은 밀물때는 바닷물에 잠기게 되므로 만조와 간조 사이에 방문해야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청굴물 앞에 카페도 있는데 커피 한잔 하면서 바라보는 청굴물 또한 너무 멋지답니다. 바다 위에서 멋진 인생샷 하나 남기러 핫플 청굴물에 방문해 보세요. 진짜 차가운 용천수가 나와서 더울 때 와서 발 담그고 있으면 더위가 싹 사라지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296

 

 

  2. 오조리 레저파크 문보트

달을 타고 떠나는 여행은 생각만해도 꿈 같은 일인데 눈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와 소중한 사람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곳, 오로리 레저파크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뷰가 정말 좋은 곳이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이 않아서 여유롭게 문보트도 타고 카투도 탔습니다. 오조리 갯벌체험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 여행이라면 조개캐기도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러색으로 변하는 보트가 너무 예뻤고 블루투스 연결로 노래도 들을 수 있어서 신기했던 여름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사장님도 여러가지로 챙겨주셨고, 작은 문제 생겼을 때 친절하고 빠르게 해결해주셨습니다. 제주도 와서 좋은 추억 남기고 싶으면 문보트 꼭 타세요. 문보트로 여행의 피로가 싹 풀렸어요! 문보트에서 올려다보는 별들이 완전 예뻐요. 특히나 보트 타면서 블루투스로 듣는 음악은 최고의 힐링입니다. 밤이라 무섭기도 했는데 나중엔 힐링하는 기분이라 계속 타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기를 추천하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주소 :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75-2

 

 

  3. 제주 엘파소

노랑 노랑한 제주 산방산 카페로 오션뷰는 덤이고 노랑노랑 너무 예뻤고 베이커리종류 다양해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카페도 크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한쪽은 산방산이 보이며 한쪽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인데 루프탑에서 뷰감상하며 시그니처 음료 마시기에도 좋고 정말 좋았습니다. 뷰가 끝내준다는 말만 나오더라구요.

 


커피가 비싸도 귀여운 옐로우톤 인테리어와 뷰로 커버가 가능한 곳입니다. 날씨 좋은 날 가면 더 좋고 여기 인테리어랑 뷰 미쳤다는 말만 계속 했습니다. 와이프 인생샷 많이 건졌고 맑은 날 오면 진짜 스냅사진 뺨칠 듯합니다.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흠잡을 곳 없었습니다. 물이랑 화장실도 다 너무 깨끗하고 포토스팟 널려있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91-43
매일 10:00~21:30

 

  4. 제주 김녕 세기알해변

 

 

 

제주 여름바다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순도 1000% 힐링이라면 세기알 해변이 있습니다. 튜브타고 유유자적 있기에도 패들보드타고 바다를 누비기에도 맑은 물결 속을 헤엄치기에도 좋습니다. 썰물 때에 방파제 오른쪽은 얕은 수심과 잔잔한 파도로 아이들이 놀기 좋고 왼쪽은 방파제부터 바다 먼 곳까지 성인 허리 높이로 스노클링에 딱 좋습니다. 세기알해변 옆 또다른 빨간등대 방파제 위에서 노을 질 때 돌고래를 봤다는 사람들도 많으니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참고해보세요. 

세기알해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200-5

 

 

 

  5. 제주 태웃개

 

 

물이 얼마나 청량한지 바닥이 훤히 보이는 이곳 제주 태웃개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천연 용천수와 바다가 만나는 제주 스노클링 명소이고 드라마 우리들의블루스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용천수가 나오는 얕은 안쪽과 푸른 바다가 시작되는 깊은 바깥쪽이 함께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고 아이들과 가기에도 찰떡인 여름 제주도 가볼만한 곳 10곳입니다. 여름철 물놀이 안전기간에는 안전 보조요원이 있어서 안심하고 놀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주변 제주 남원 가볼만한 곳으로는 자연문화유산 경승지이자 천혜의 해안절경이 펼쳐지는 남원 큰엉해안경승지가 있으니 함께 둘러보기를 추천합니다.

남원 태웃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398번길 57

 

 

  6. 제주 한라생태숲

자연 생태계의 다양한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제주 한라생태숲은 여름이면 초록으로 물든 싱그러움이 너무나 상큼한 장소입니다. 특히 한라생태숲 숫모르 숲길을 추천합니다. 훼손 방치되어 있던 야초지를 숲으로 복원 조성한 곳으로 산림트래킹 코스를 잘 갖춘덕분에 휠체어, 유모차와 함께 산책하기도 편리합니다. 소요시간도 30분 ~ 1시간으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께서는 절물자연휴양림으로 이이지는 숫모르숲길을 걸어보시면 참 기분 좋은 산책길이 되니까 8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4일 추가해보세요.

주소: 제주 제주시 516로 2596
비용: 무료

 

 

  7. 제주 친봉산장

 

미국서부 감성 가득한 제주카페로 벽난로에서 불멍할 수 있는 제주카페 탁탁- 장작 타는 소리에 힐링되는 곳입니다. 비오는 날 가도 감성적이고 멋져요! 빗소리와 카페 운치에 더 빠져드는 곳입니다. 앤틱한 내부 인테리어와 넓고 탁 트인 공간도 마음에 들었고 비오는 날 가면 더욱 좋을 제주 카페 ‘친봉산장’이었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하신상로 417 친봉산장
매일 10:00-21:00 (L.O 20:30)

 

 

 

  8. 제주 월령선인장군락

 

 

에메랄드 해안산책 길이 끝없이 펼쳐지는 월령선인장군락은 무료로 걸을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최고의 길입니다. 월령포구 옆에 위치한 이곳은 국내 유일한 야생 선인장 군락지 입니다. 약 500m 해안 데크길을 따라 걷고 사진찍기 좋으며 중간에 위치한 정자에 앉으면 이곳이 천국입니다. 멕시코가 원산지인 선인장이 난류를 타고 열대지방으로부터 밀려와 야생하게 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제주 서쪽 가볼만한 곳 찾는 분들은 무조건 추천하는데 제가 본 제주 중 최고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월령포구 주변 주차하고 올레길14코스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주소: 제주시 한림읍 월령리 317-1

 

 

 

  9. 제주 김경숙해바라기농장

샛노란 해바라기가 너무 예쁜 곳입니다. 본격적으로 해바라기 시즌이 시작되면 제주에서 가장 이쁜 해바라기밭으로 노란 해바라기 밭에서 하나뿐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멀리서부터 보이는 노오랑 꽃밭에는 해바라기가 한가득했고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이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물건을 살 때 삼천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으로 천원 더주고 바꿔먹었는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해바라기씨 초콜릿 맛집이니까 여러명이면 해바라기씨 초콜릿으로 바꾸는 것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수국 상태도 많이 양호해서 수국과 해바라기를 함께 볼 수 있었고 해바라기를 계속해서 키우시기 때문에 8월까지 꽤 오래동안 해바라기를 볼 수 있으니 8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 3일 추가하면 좋습니다.
 
주소 : 제주시 번영로 854-1
입장료 5,000원

 

 

 

  10. 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감성 + 오션뷰 + 베이커리 삼박자를 다 갖춘 제주도 동쪽 대형카페  서귀피안 베이커리입니다. 섭지코지 바로 근처에 위치한 베이커리 대형카페로 우드톤의 감성 인테리어와 오션뷰가 예쁜 곳이었습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 + 윤슬 조합은 마음을 사로잡았고 따스한 햇살까지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찰떡이었습니다. 

모든 좌석 파노라마 오션뷰라서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더위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가능해요. 오전 8시~11시까지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이니 시간 참고하세요. 앞에는 오션뷰, 뒤에는 성산일출봉 뷰로 포토존 가득했습니다. 제주 동쪽 유명 관광지인 광치기해변,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등이 10분내 위치해 있고 해안 산책로도 있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122번길 17 2,3F
매일 08: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 포장 가능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요즘 명소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요즘 명소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요즘 명소 북한과 바로 맞닿아 있고 강원도의 가장 북쪽이다보니 고성은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철원이나 파주, 고성은 평화의 간절

Cloud.ohostory.com

 

제주 아쿠아플라넷 오션아레나 공연 후기

 

제주 아쿠아플라넷 오션아레나 공연 후기

제주 아쿠아플라넷 오션아레나 공연 후기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제주도 비올 때, 바람 많이 불 때, 태풍오는 날, 너무 덥거나 추울 때 아무튼 실내 관광지 중에서는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

Cloud.oho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